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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E2 얼리엑세스 6개직업 12 어센던시 정보

-X- 2024. 12. 4. 20: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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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월 7일부터 6개월간 시작될 패스오브엑자일2 얼리엑세스의 6개의직업

12개의 전직 어센더시에 대해 알아보자

 

소서리스

스톰위버

 

1.내가 가하는 노출이 추가로 적저항을 20%깍는 노드 *노출-디버프

 

2.주문으로 치명타 발생시 원소폭풍 발동

 

3.원소폭풍의 재사용 대기시간 회복률이 150% 증가

 

4.대상에게 동시에 2개의 오한을 걸수있고 최대35%까지 액션스피드를 감소시킬수있다

대신 가하는 오한의 크기가 25% 감소

 

5.모든 히트데미지는 냉각크기에 기여한다 (증가한다)

 

6.대상에게 동시에 2개의 충격을 걸수있으나 충격지속시간이 50%감소

 

7.모든 히트데미지는 충격 확률에 기여한다 (증가한다)

 

8.비전쇄도 스킬을 얻는다 *비전쇄도-시전속도10% 마나재생20%

 

9.비전쇄도의 효과가 최대마나 15마다 1%씩 증가한다

 

10.받는 원소피해의 40%를 에너지실드로 회수

 

 

 

 

크로노멘서

 

1.33%확률로 쿨타임이 발생하지 않는다

 

2.타임스냅 스킬을 얻는다 *타임스냅-다른기술의 재사용시간을 재설정

 

3.시간동결 스킬을 얻는다 *시간동결-영향을 받는 모든적의 시간을 일정시간 멈추는 큰파동 방출

 

4.시간균열을 얻는다 *시간균열-최근과거의 잔상을 남긴다 스킬을 사용해 가장오래된

잔상의 위치로 순간이동 하고 생명력과 마나 에너지실드를 당시값으로 재설정 

 

5.12초마다 4초동안 시전속도50% 증가

 

6.주변적들이 20% 느려진다

 

7.받는피해 30% -> 생명력으로 회복

 

8.대신 회복효과는 4초에 걸쳐 발생

 

 

 

 

 

 

 

워리어

타이탄

 

1.방어구에서 방어도를 50% 추가로 얻는다

 

2.슬램스킬 사용시 여진발생확률 20% *여진-스킬 충격이후 광역폭발피해 

 

3.슬램스킬 사용시 선조강화 효과 *선조강화-선조의힘으로 강화된스킬은 피해량과 크기가20%커진다

 

4.추가인벤토리슬롯 20개

 

5.소형노드 패시브스킬 효과 50%증가

 

6.히트시 크러싱블로우 발생 *크러싱블로우- 강력한일격으로 적에게 심한기절피해

 

7.심한기절피해를 당한 적에게 40% 추가피해

 

8.최대생명력 15%증가

워브링어

 

1.가한 피해의10%만큼 적의방어구를 부셔 방어도를 낮춘다

 

2.적의방어도를 0이하로 부술수있다

 

3.에센스인제이드 스킬을 얻는다 *에센스제이드- 제이드스택을 소모하여 지속시간동안

히트피해를 흡수하는 버프부여 

 

4.에센스트럴스피릿 스킬을 얻는다 *에센스트럴스스피릿-토템소환시 활성화 - 조상의영혼 미니언 소환수를 토템마다 소환, 토템이 파괴되면 미니언도 사라진다

 

5.받은피해 20%를 주변토템이 흡수

 

6.장착한 방패의 막기확률 대신 막기확률 40%를 얻는다

 

7.막기확률이 35% 감소되는 대신 방패를 올리지않아도 모든 피해를 막을수있다

 

8.함성 사용시 주변의 시체가 폭발한다 *생명력의 25%를 물리피해로 적용

 

9.함성 쿨타임 무시

 

 

 

 

 

 

 

레인저

데드아이

 

1.30%확률로 격분 충전을 얻을때, 격분충전을 최대치로 얻는다

 

2.50% 확률로 격분충전을 소모하며 얻는 혜택이 2배가된다

 

3.거리 정확도 패널티가 없어진다

 

4A.투사체가 발사지점에서 3.5미터 내의적을 맞추면 20% 추가피해를 주고

7미터 이상부터는 피해가 감소하여 0%도달한다

 

4B.3.5미터 이내에서는 피해가0% 이고 7미터 이상에서는 최대 20%추가피해

 

5.스킬은 추가 투사체를 발사한다

 

6.징표 하나더 추가

 

7.스킬사용시 순풍획득, 피격시 모든순풍 사라짐 *순풍-스택당 1%이동속도, 3%시전속도, 15%회피

최대10스택

 

8.순풍상태에서 스택1당 3%피해감소 중첩

 

패스파인더

 

1.물약회복속도 50%증가

 

2.체력물약이 최대회복상태여도 끝나지 않고 유지된다

 

3.적에게 가장 큰 피해를 입히는독은 1.5미터 인근적에게 퍼진다

 

4.적에게 가할수있는 독의수가 2배로 늘고 지속시간은 35%줄어든다

 

5A.마나물약을 사용 독성혼합물을 던저 카오스피해를 입힌다

 

5B.마나물약을 사용 폭발혼합물을 던저 노출과 번개피해을 입힌다

 

5C.마나물약을 사용 산산조각난혼합물을 던저 냉기노출과 냉기피해을 입힌다

 

5D.마나물약을 사용 폭발하는혼합물을 던저 화염노출과 화염피해를 입힌다

 

5E.마나물약을 사용 출혈혼합물을 던저 물리피해와 출혈을 입힌다

 

6. 5개의 스킬포인트를 지급한다

 

7.이동중 스킬사용시 이동속도 패널티 30%감소

 

8.감속 면역

 

위치

블러드메이지

 

1.생명의잔재 스킬을 얻는다 *적의피를마셔 생명력회복 활성화동안 당신이 죽인 적은 생명의잔재를생성

대상을 치명타로 피해시 생명의잔재생성, 생명의잔재를 획득하여 최대생명력이상의 생명력 획득가능

 

2.주문피해의 10% 생명력으로흡수

 

3.저주는 무한하게 지속

 

4.피해의10%를 추가물리피해로 얻는다, 원소피해는 출혈크기에도 영향을준다

 

5.생명력40당 크리티컬데미지 1%증가

 

6.주문의 치명타확률 15%

 

7.받은피해의 생명력 피해가 25%방지되고 4초동안 그 피해를 나눠받는다

 

8.방어구에서 얻는 에너지쉴드만큼을 생명력으로 얻는다

 

인퍼널리스트

 

1.냉기와번개 피해 20%를 화염피해로 받음, 물리피해20%를 카오스피해로 받음

 

2.생명력 25%을 잃는대신 생명력6당 마나1를 얻음

 

3.생명력 25%을 잃는대신   생명력25당 정신력1을 얻음

 

4.생명력 25%을 잃는대신 생명력8당 에너지실드1을 얻음

 

5.데몬폼 스킬을 얻는다 *데몬폼-악마로 변신하여 대폭강화, 악마형태를 유지하는 매순간

데몬플레임을 얻는다, 데몬플레임 1스택당 초당1% 체력을잃는대신 10%스펠피해증가

 

6.데몬플레임 최대치 10

 

7.최대마나 스킬이 마나대신에 지옥불꽃으로 대체된다, 7의인퍼널플레임을얻는다

인퍼널플레임이 최대치에 도달하면 최대생명력과 에너지실드를 화염피해로 받는다

 

8.낮은 인퍼널플레임을 유지하면 나와 주변아군의 모든피해는 점화확률에 기여한다

 

9.인퍼널플레임이 많이찬상태를 유지하면 나와주변아군의 피해의 20%를 화염피해로 얻는다

 

10.헬하운드소환 스킬을 얻는다 *근처 적을 불태우는 부활하는 헬하운드소환

나의 피해20%를 헬하운드가 받는다

 

11.치명타공격시 점화상태가 되고 체력과 에너지실드의 15%만큼 피해를 입는대신

치명타데미지가 30%증폭

 

머서너리

젬링리저네어

 

1.모든 스킬퀄리티 10%증가

 

2.모든 스킬레벨+1

 

3.기술비용 30%감소하는 대신 스킬잼의 요구치 30%증가

 

4.추가 스킬슬롯 3개부여

 

5.동일한 서폿잼 2개를 다른기술에 사용가능

 

6.파란서폿잼 4개장착시마다 - 냉기저항력+1% , 빨간서폿잼 4개장착시마다 - 화염저항력+1%

녹색서폿잼 4개장착시마다 - 번개저항력+1% 증가

 

7.잼의 요구치를 내가 가진 가장높은 스탯으로 충족할수있다

 

8.지능 힘 민첩 스탯의 고유보너스가 2배가된다

 

위치헌터

 

1.무기 스킬포인트 20개를 얻는다

 

2.컬링스트라이크 스킬을 얻는다 *생명력 30%이하일때 일반적을 즉사, 마법적은20% 레어10% 유니크는 5%일때 가능

 

3.데모닉스트라이크 스킬을 얻는다 *생명력이 가득찬 적에게 첫 피해를 입힐시 5%의 확률로 생명력의 30%를 감소시킴

 

4.적의 최대집중도는 생명력40%에 해당하고 집중도는 최대생명력의 100%에해당한다 (어그로인듯)

지난5초동안 적이 집중력을 잃지 않았다면 매초 집중도를 10%씩 회복 *적의 캐스팅이 점점낮아지며

적의집중도가 0%일때 캐스팅속도 50%감소

 

5.적의 집중도에 따라 적에게 최대 30%추가피해

 

6.방어력과 회피율이 50%감소하는 스킬을 얻는다

 

7.에너지쉴드 50%증거 에너지쉴드 회복속도 50%증가

 

8. 10%확률로 죽인적이 폭발한다 폭발로인해 최대생명력의 100%에 해당하는 물리피해를 입힌다

언데드나 악마계열은 2배확률적용

 

몽크

인보커

 

1.가슴방어구에 달린 에너지실드6, 회피15당 1스피릿을 얻는대신 다른장비에서는 스피릿을 얻을수없다

 

2.회피가 물리피해도 감소하지만 회피가40%감폭

 

3.명상 스킬을 얻는다 *에너지실드 2배까지 과충전가능

 

4.얻어붙은 적에게 10% 추가냉기피해를 입히고 얼어붙은 지대 생성

 

5.기절한 적에게 10% 추가번개피해를 입히고 25%확률로 충격지대 생성

 

6.언바운드아바타 스킬을 얻는다 *적에게 명중시 원소질병을 부여 언바운드퓨리 스택을 얻는다

스택이 최대치에 도달하면 일정시간동안 언바운드 상태가 되어 원소능력 크게향상

 

7.메타스킬이 에너지를 35% 추가생성

 

8.크리티컬히트는 음수의 저항력을 가지지않은 적의 원소저항을 무시

 

9.원소표현 기술을 얻는다 *힘은폭발 번개볼트는민첩 파동은지능에 비례하여 피해를 입힌다

 

차율라의 수련생

 

1.마나흡수가 즉시 이루어진다

 

2.에너지실드를 재충전할수 없지만 마나흡혈 효과가 에너지실드도 회복시킨다

 

3.최대카오스저항력 +10%, 카오스저항력이 2배가된다

 

4.타격시 23%확률로 추가카오스데미지 25%피해, 13%확률로 추가카오스피해50%

7%확률로 추가카오스피해100%를 획득

 

5.주변에 균열을 생성하여 차율라의불꽃을 생성, 이기술이 활성화되는동안은 균열에 있는것으로 간주

*차율라의불꽃 - 불꽃 수집시 스택+ 불은불꽃은 최대생명력7%흡수, 푸른불꽃의 최대마나의 7%흡수

보라색불꽃은 5초동안 피해의 7%를 카오스피해로 부여 최대 10스택 가능

 

6.차율라의 불꽃이 당신에게 미치는 효과와 지속시간 2배로 증가

 

7.모든 스피릿을 제거 ->어둠으로, 기본최대어둠은 100, 손실된 생명력 에너지실드 하나당 어둠1개 점유 

최대10초까지 지속 레벨당 최대어둠+5

 

8.20개의 점유되지않은 어둠당 1%피해를 카오스피해로 얻는다

 

9.어둠점유 지속시간 50%감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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